본문 바로가기

아이돌 인더스트리는 어디로 가는가

180525

2018년 5월 25일 작성

 

애니메이션 오프닝 스타일의 노래로 유명했었던 드림캐쳐.
여자친구랑 드림캐쳐 두 그룹이 모두 애니메이션에 나올 법한 노래를 한다는 이유로

걸그룹 잡덕들끼리 빛의 여자친구, 어둠의 드림캐쳐 드립을 치던 시절도 있다.

드림캐쳐의 메인보컬은 시연이라는 멤버인데, 보컬이 애니메이션 스타일의 노래에 최적화된 보컬이라는 인상을 강하게 받았다.
락 장르 소화를 정말 잘하시는데다가 음색도 묘하게 반도보단 열도 쪽에서 많이 들어본 스타일임ㅋㅋㅋㅋ
개인적으로 그런 보컬 좋아해서 시연 씨 노래 더 들어보고 싶다는 생각을 했다. 나중에 찾아봐야지.

드림캐쳐 멤버 분들 무대도 굉장히 잘해요. 저걸 어떻게 하지..? 싶음ㅋㅋㅋㅋ